Home > 자료실 > 나의느헤미야52기도 
[11월 첫째주]주님의빛교회 프린트   
느헤미야52팀  Email [2017-12-03 21:10:36]  HIT : 105  

주님의빛 교회

박성민
지속적으로 내 삶의 주권이 어디에 있는지 묻는 주님 앞에 나는 죽고 주가 살고, 나는 없고 주 만 있다는 고백을 하게 하셨습니다. 고백대로 인도하실 주님께 감사합니다.
  
정애니
예수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상속자로 생명의 유업을 이어가게 하시는 좋으신 주님을 찬송합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 가운데 연합하여 열방을 향해 기도하며 주님의 마음을 알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최윤미
오직 믿음으로 살아계신 주님이 오직 나의 주님임을 고백합니다. 다른 어떤 것도 내 안에서 우선이 되지 않게 하여 주시길 소원합니다. 주님 한분이면 충분하심이 내 삶의 실제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강연숙
나의 믿음을 되돌아보게 하시고, 말씀으로 더욱 굳건하게 나의 믿음을 성취하게 하시는 주님! 온전히 주님만 바라보며 사는 삶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전윤하
나의 믿음을 되돌아보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라합 처럼 나도 하나님을 믿는 믿음에 나의 모든 것을 걸 수 있는 담대함을 원합니다.
  
원유돈
연합하여 기도하는 가운데 성령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알게 하셨습니다. 알려주신 하늘의 비밀 즉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건이 나를 구원하기 위함이었음에 감사합니다.
  
이종훈
말씀을 통하여 나를 보게 하시고 기도로 나를 내려놓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같이 모여서 연합하여 기도하는 이것이 너무나 간절했기에 또 감사드립니다. 
  
김미나
주님의 인도하심에 감사합니다. 온전히 주께 맡겨지는 삶 되기를 다시금 결단합니다. 주님이 하셨습니다.
     631. [11월 둘째주] UBM교회
     629. [11월 둘째주] 복음사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