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열방을 품는 기도

찬양과 감사 10분

하나님께서 이루신 일을 높이며 찬양하고, 우리를 구원하여 주셨음을 마음 다해 감사합니다. 개인적인 허물을 고백하고 정결함을 얻으며, 기도시간에 성령의 도우심을 구합시다.

영상 보기나 정보 읽기 10분

국가 기도정보는 지도와 기본정보를 읽습니다. 경건의 열망과 느헤미야52 정보는 주제글을 읽습니다.

말씀 본문 읽고 묵상하기 10분

각 나라와 주제의 상황을 말씀으로 다스리실 것을 믿음으로 집중하여 읽고, 잠시 묵상합니다.

기도 제목 읽고 기도하기 20분

주어진 기도 제목을 하나씩 충분히 기도합니다. 관련기사, 긴급기도, 주간기도 정보를 이어서 기도할 수 있습니다.

개인 기도와 감사로 마무리 10분

개인과 가정 등의 기도를 올려드리고, 나의 기도에 신실하게 응답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 기도방송 영상은 보며 함께 따라서 기도할 수 있습니다.
영상에서 인도자를 따라서 기도하시면 됩니다.
40분~1시간 분량입니다.

‘말씀기도’는 어떤 기도인가요?

말씀기도는 하나님 나라의 부흥과 선교완성을 소망하는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질 것을 믿으며 말씀(성경)으로 구하는 기도입니다. (마24:14, 계7:9-10, 고후5:17, 눅1:37-38, 마6:10, 요6:39, 고후1:20, 요14:14)

존 번연 (John Bunyan, AD 1628-1688)

 

 

기도는 하나님의 말씀의 반경 안에 있을 때에만 기도라고 할 수 있다. 성경 밖에 있는 간구는 불경스러운 말이거나 기껏해야 무의미한 헛된 말이다.

잔느 귀용 (Jeanne Guyon, AD 1648-1717)

 

 

성경을 기도하는 것이 성경을 다루는 유일한 방법이다. 그것은 읽는 것과 기도하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성경을 주의 깊게 읽어야한다. 읽고 있는 것을 완전히, 서서히, 주의 깊게 받아 들이라. 그것을 맛보고 소화시키라.

토레이 (R.A. Torrey, AD 1856-1928)

 

 

능력 있는 기도를 하는 큰 비결이 하나 있다. 말씀을 연구해서 하나님의 약속들 가운데 계시된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고 기도할 때 이 약속들을 취해 하나님 앞에 내놓는 것이다. 기도할 때에는 하나님께서 그분의 말씀 안에서 약속하신 모든 것을 이루실 것이라는 확고하고 흔들리지 않는 기대를 가지고 기도해야한다.

그리피스 토마스 (W.H. Griffith Thomas, AD 1861-1924)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의 기도의 연료이다. 우리가 아침에 성경을 열면 약속들은 우리로 즉시 기도하게 하고, 성경의 예화들은 우리를 기도로 인도하고, 경고의 말씀은 우리로 기도하게 촉구하고, 영광의 소망들은 우리를 기도하도록 북돋운다. 묵상을 위해 취한 모든 구절들은 기도로 바꿀 수 있다. 그것에 의지하라. 마음속에 하나님의 말씀을 담는 것이 기도의 비결이다. 우리의 기도 생활이 이렇게 약하고 메마른 것은 우리가 하나님을 그의 말씀을 통해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말씀기도’는 어떻게 하나요?

1. 말씀 읽기와 묵상하기
2. 깨닫게하신 말씀과 마음으로 주어진 기도제목을 기도하기

Maranatha

아멘! 주여 어서오시옵소서!

실시간 기도정보

W_0329 P나이지리아
[나이지리아] 기독 소녀, 무슬림에 납치돼 강제 결혼 고통…납치됐던 학생, 2주 만에 풀려나
“주를 의지한즉 두려워 아니하리니 사람이 내게 어찌하리이까” 나이지리아에서는 기독 소녀와 여성들이 어린 나이에 강제로 결혼하고 이슬람으로 개종하도록 강요당하면서 깊은 절망에 빠져있다고 인터내셔널크리스천컨선(ICC)이 23일 전했다. 수십 년 동안...
DAY20_유럽-내의-이란인들_대지-1
2024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 DAY 20 유럽 내의 이란인들
▶무슬림을 위한 30일기도_유튜브채널에 매일의 기도 영상이 올라갑니다.
W_0329 A긴급기도
3월29일 긴급기도
▲ 미국 볼티모어항 교량 붕괴… 주지사, 시장 기도요청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항의 대형 교량이 26일(현지시간) 심야에 출항한 컨테이너선과 충돌해 붕괴한 가운데 메릴랜드 주지사와 볼티모어 시장이 이에 대해 기도를 요청했다. 크리스천헤드라인에 따르면,...
fikri-rasyid-IBb_Y65z5ZU-unsplash
3월29일
인도네시아(Indonesia) 1
“인도네시아여, 정신을 차리고 구원의 소망과 투구를 쓰자!(데살로니가전서 5:8)” 》 기본정보 대륙|동남아시아인구|2억 7천947만 명면적|1,904,569㎢(한국의 19.2배) 약 17,500개 섬(6천여 개에만...
W_0328 P한국
[한국] ‘모두를 위한 화장실’…알고보니 ‘남녀공용 화장실’
“사랑 안에서 참된 것을 하여 그에게까지 자랄지라” 모두를 위한 공간·환경 설계 ‘유니버설디자인’에 남녀 구분 없이 같은 공간을 사용해야 하는 남녀공용 화장실 설치를 위한 조항이 포함돼 교계 내 동성애 우호와 성범죄 증가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