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보기도편지 01호(예수교회회복을 위한ONE DAY 기도컨퍼런스)

2024년 12월 5일에 예수교회회복을 위한 ONE DAY 기도컨퍼런스가 성남 선한목자교회에서 열립니다. 이 컨퍼런스를 위해 기도자 여러분과 함께 마음모아 기도하기를 소망합니다. 매주 주일에 컨퍼런스를 위한 기도편지가 올라갑니다. 주님이 일하시도록 함께 기도로 힘을 모아주세요.

“위대한 성도! 위대한 교회!!” – Great Saint! Great Church!! –

누군가 우리에게 “거룩한 성도이십니까? 위대한 교회군요?” 이렇게 말한다면 ‘내가? 우리가? 하나님 앞과 세상 앞에 초라하고 부끄러운 죄인일 뿐이고 화려한 세속과 죄의 거센 도전 앞에서 흔들리고 무기력하기 짝이 없는 교회인데…’ 이렇게 머뭇거려지고 어려워졌던 때는 없었나요? 이것은 우리에게 아주 치명적인 속임과 혼돈 가운데 있다는 것을 방증해 주는 것입니다.

주님이 말씀하십니다. “깨어라 성도여, 일어나라 교회여! 그리고 기억해라. 성도란 거룩한 하나님의 백성이며 그의 소유된 자요. 교회는 머리되신 예수그리스도의 몸 된 생명 공동체임을! 그래서 위대한 성도, 위대한 교회란 그 무엇보다도 살아계시고 위대하신 하나님의 성도요 하나님의 교회라는것을!”

성도를 향한, 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생각이, 그 사랑이 너무나 엄청나서 그 이하의 표현이 어울릴 수가 없습니다. 거룩하신 하나님은 사람을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하셨습니다. 그러나 스스로 하나님을 떠나 소망없던 악한 죄인을 구원하시려 세상에 임하신 십자가의 예수 그리스도의 피 묻은 복음으로 다시 회복시키셨습니다. 그렇기에 그를 성도라 말함이 마땅합니다.

또한 성령 하나님의 권능을 부으셔서 예수그리스도의 증인과 제자를 삼으시고, 성도와 교회를 삼으신 하나님의 부르심과 온 인류를 구원할 거룩한 사명이 크고 위대하기에 위대한 성도요 위대한 교회인 것입니다.

》 기도제목

1.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말미암아 나를 ‘위대한 성도’라 칭하여 주신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시다. 하나님으로 말미암은 거룩하고 위대한 성도의 부르심을 생각지 않고 사람의 지혜와 열심으로 이루려 했던 모습을 인정하고 주님의 은혜를 구합시다. 그리고 선포합시다. ‘나는 그리스도에게 속하였고 주께서 피로 값주고 사신 하나님의 성도입니다!’ 예수교회회복 원데이 기도 컨퍼런스를 통해서 다시한번 이 정체성을 모든 성도에게 깨우치사 주의 복음이 영화롭게 되게 해주시길 간구합시다.

그런즉 누구든지 사람을 자랑하지 말라 만물이 다 너희 것임이라 바울이나 아볼로나 게바나 세계나 생명이나 사망이나 지금 것이나 장래 것이나 다 너희의 것이요 너희는 그리스도의 것이요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것이니라(고린도전서 3:21-23)

2. 교회를 향하신 하나님의 크신 생각과 사랑에 주목합시다. 예수그리스도의 생명과 성령의 권능으로 제자 삼으시고 죄악이 관영한 이 세상에 빛으로 부르셨습니다. 교회는 어떤 유명한 사람이나 조직의 힘이 아니라 모든 이름위에 뛰어나신 예수그리스도, 그분이 친히 교회의 머리가 되십니다. 만물을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충만케 하시고 구원하실 그리스도의 통로된 거룩한 사명을 받은 교회임을 선포합시다. 컨퍼런스를 통해서 그리스도의 신부된 교회를 일깨우사 믿음의 눈을 열어 이 영광에 사로잡히게 해주시길 간구합시다.

그의 능력이 그리스도 안에서 역사하사 죽은 자들 가운데서 다시 살리시고 하늘에서 자기의 오른편에 앉히사 모든 통치와 권세와 능력과 주권과 이 세상뿐 아니라 오는 세상에 일컫는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나게 하시고 또 만물을 그의 발 아래에 복종하게 하시고 그를 만물 위에 교회의 머리로 삼으셨느니라 교회는 그의 몸이니 만물 안에서 만물을 충만하게 하시는 이의 충만함이니라(에베소서 1:20-23)

》 컨퍼런스 준비를 위한 기도제목 (홍보국)

1. 홍보국으로 섬기는 이들 안에 무엇보다 하나님의 마음과 기쁨이 먼저 품어질 수 있도록 주님의 영광으로 충만케 하소서.

2. 집회 시작 전 제작되는 카피라이팅, 포스터, 영상, 인쇄물 등의 홍보물 속에, 집회의 목적과 의미가 잘 담기고 전달될 수 있도록 주님께서 친히 지혜와 총명으로 인도하여주소서.

3. 홍보물을 통해 소식을 접하는 이들이 사모하는 마음으로 집회 참가 신청을 하게 하소서.

4. 집회가 진행되는 당일 동안 게시되고 표현되는 모든 홍보물들이 오직 하나님의 영광과 그리스도를 높이고 드러내게 하소서.

▶중보기도편지 PDF 다운로드

실시간 기도정보

W_1215 A긴급기도
12월15일 긴급기도
▲ 한국, 시민단체 정보통신망법 개정안 규탄…‘인터넷 차별금지법’ 주장 시민단체들이 지난 10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를 통과한 정보통신망법 개정안에 대해 표현의 자유를 말살하는 정보통신망법 개정안의 국회 과방위 통과를 강력히 규탄했다고...
W_1213 P독일
[독일] 바덴뷔르템베르크, 2024년 교회·예배당 대상 범죄 849건…“반달리즘 심각성 증가”
“그 이름을 존중히 여기는 자를 기념책에 기록하셨느니라” 독일 바덴뷔르템베르크에서 2024년 교회·예배당 대상 범죄가 800건 이상 발생한 가운데, 교회들은 종교적 상징물을 노린 파괴 행위가 심각해지고 있어 보안을 강화하고 있다고 에반젤리컬포커스가...
W_1213 A긴급기도1
12월13일 긴급기도
▲ 日 ‘후발지진 주의보’ 속 또 규모 6.9 지진…높이 20㎝ 쓰나미 지난 8일 밤 규모 7.5 강진이 발생한 일본 혼슈 아오모리현 앞바다에서 12일 오전 11시 44분께 규모 6.9로 추정되는 지진이 다시 발생했다고 일본 기상청이 밝혔다. 기상청은...
W_1212 P탄자니아
[탄자니아] 마사이 구호 선교회, 여성할례와 싸워…매년 300명 구조
“내 이름을 위하여 행한 후에야 내가 여호와인 줄 너희가 알리라” 전 세계적으로 약 2억 3천만 명의 여성이 여성할례(FGM)를 경험한 것으로 추정되는 가운데, 마사이 구호 선교회(Maasai Rescue Ministries)가 탄자니아에서 매년 약...
W_1212 A긴급기도
12월12일 긴급기도
▲ 가자지구, 휴전 후에도 아동·임산부 영양실조 급증…인도적 위기 계속 가자지구 휴전 이후에도 아동과 임산부의 중증 영양실조가 급증하며 인도적 위기가 계속되고 있다고 연합뉴스가 10일 가디언을 인용해 보도했다. 유엔아동기금에 따르면, 지난 10월 한...
W_1215 A긴급기도
12월15일 긴급기도
W_1213 P독일
[독일] 바덴뷔르템베르크, 2024년 교회·예배당 대상 범죄 849건…“반달리즘 심각성 증가”
W_1213 A긴급기도1
12월13일 긴급기도
W_1212 P탄자니아
[탄자니아] 마사이 구호 선교회, 여성할례와 싸워…매년 300명 구조
W_1212 A긴급기도
12월12일 긴급기도
mhrezaa-tNxaF6pzkZc-unsplash
12월15일
이라크(Iraq)
W_1215 A긴급기도
12월15일 긴급기도
W_1213 P독일
[독일] 바덴뷔르템베르크, 2024년 교회·예배당 대상 범죄 849건…“반달리즘 심각성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