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성도, 위대한 교회 여러분 “예수교회회복을 위한 ONE DAY 기도컨퍼런스”가 곧 임박하였습니다. 2024년 12월 5일 성남 선한목자교회에서 함께 모여 말씀 앞에서며 그 부르심에 합당한 삶으로 인도하실 주님을 기대합니다.
함께 마음 모아 기도해 주시고 그날 뵙겠습니다^^
예수교회 영영 왕성하리라! 예수교회는 과연 회복될 수 있을까? 라는 질문 앞에 우리는 또다시 우리의 상황을 살펴봅니다. 우리의 면면을 생각해보고 가능성을 짚어보고 좀 더 열정을 가지고 준비한다면 될거라 생각하며 시선을 우리의 가능성에 두곤 합니다. 믿음의 조상 아브라함이 받은 약속은 열국의 아비가 되고 후손을 주시겠다는 말씀이었습니다. 그러나 아브라함과 사라에게는 가능성이 0%였습니다. 가능성 없는 우리를 아시고도 주님이 약속하셨다는 것은 그분이 친히 하시겠다는 말씀입니다. 우리의 열정과 대단한 의지, 실력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하시겠다는 말씀을 믿는 것입니다. 성경이 말하는 믿음은 하나님을 믿으라는 것입니다. 아브람이 여호와를 믿으니 여호와께서 이를 그의 의로 여기시고(창세기 15:6) 예수교회는 실패할 수가 없으며 음부의 권세가 결코 이길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뜻은 분명히 예수교회가 회복되어야 하며 그리고 반드시 될 것이며 그렇게 하고야 마실 것입니다. 어렵고 불가능한 모든 역사에서 드러난 것처럼 예수 교회가 상황과 유혹과 도전 앞에서 어떻게 변질하고 어떻게 흔들리고 얼마나 불가능한 존재들인지 우리 자신과 교회를 볼 때 알게 됩니다. 그러나 지금 주께서 ‘내가 예수교회를 회복하겠노라, 네가 이것을 믿느냐?’고 물으시면 내가 아닌 그분이 하신다는 절대 믿음으로 ‘예, 주님은 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리 어렵고 불가능해 보여도 무에서 유를 창조하시며 죽은 자를 다시 살리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주께서 아시나이다. 주님이 하십니다!’라고 답하며 이 진리 앞에 나아갑시다. |
》 기도제목
1. ‘예수교회회복’ 이라는 주제 앞에 시선을 우리로부터 주님에게로 돌이키자. 상황을 바꾸고 우리의 노력으로 회복하려는 모든 시도를 내려놓고 소망은 오직 주님께 있음을 믿음으로 고백하자. 재앙을 거두어 축복으로 바꾸시고 이 땅을 고치실 분은 살아계시며 전능하신 하나님뿐이다. 주의 이름으로 일컫는 교회 된 우리가 먼저 악한 길에서 돌이켜 마음을 겸비하여 주님의 얼굴을 구하자. 하늘에서 들으시고 일하실 주님을 신뢰함으로 겸손히 나아가는 컨퍼런스가 되도록 기도하자.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역대하 7:14)
2. 예수교회회복은 반드시 이루어진다. 왜냐하면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이기 때문이다. 우리 는 에스겔 골짜기의 마른 뼈들 앞에 서 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이 뼈들이 능히 살겠는가? 라고 물으신다. 당신은 이 땅의 교회가 회복될 것을 믿는가? 그것을 믿는 우리의 절대 믿음은 다른 것이 아닌 하나님과 그분의 말씀을 믿는 믿음에서 시작된다. 오직 믿음으로 아브라함과 같이 에스겔과 같이 하나님만이 하실 수 있음을 믿고 기도하자. 컨퍼런스 가운데 선포되는 모든 주님의 말씀을 그대로 믿어 우리를 살리시고 일으키시는 부흥을 주시길, 모든 열방의 교회가 예수교회의 큰 군대로 일어나는 하나님의 일을 이뤄주시길 간구하자.
그가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이 뼈들이 능히 살 수 있겠느냐 하시기로 내가 대답하되 주 여호와여 주께서 아시나이다 또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너는 생기를 향하여 대언하라 생기에게 대언하여 이르기를 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기를 생기야 사방에서부터 와서 이 죽음을 당한 자에게 불어서 살아나게 하라 하셨다 하라 이에 내가 그 명령대로 대언하였더니 생기가 그들에게 들어가매 그들이 곧 살아나서 일어나 서는데 극히 큰 군대더라(에스겔 37:3,9-10)
》 컨퍼런스 준비를 위한 기도제목 (방송국)
1. 집회기간 방송을 통해 진리의 말씀이 막힘없이 전달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 방송시설과 인터넷 상황등, 모든 것을 주님이 주장해 주시길 기도해 주세요.
– 이 일을 섬기는 이들 안에도 동일한 은혜가 부어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2. 영상으로 참여하는 분들 안에 동일한 은혜 가운데 서도록 기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