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에 열리게 될 “2025 선교한국”을 위한 기도입니다.
새벽 이슬 같은 청년들이 주님께 헌신되어 지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세상의 희망 예수”
– 2025 제19회 선교한국대회 –
제19회 선교한국대회가 “세상의 희망 예수” 라는 주제로 2025년 8월 4-7일까지 사랑의교회에서 개최됩니다. 사람들은 이 시대에 희망이 없다고 합니다. 과연 작금의 세상은 기회의 감소와 양극화, 경쟁과 혐오, 그리고 전쟁과 기후위기 속에 놓여있습니다. 그 속에서 많은 청년들이 희망찬 미래를 그리지 못하고 짧은 소확행으로 불안을 잊는 소시민적인 삶을 살아갑니다. 그러나 선지서를 보면 모든 희망이 사라지는 포로기 때 비로소 메시아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희망이 선포됩니다. 선지자들은 역설적으로 왕권과 성전이 무너지는 가운데 영원한 왕이 다스리시는 하나님 나라의 비전을 선명하게 발견했습니다. 이번 선교한국대회를 통해서 청년들은 어두운 세상 가운데에서도 나의 희망, 교회의 희망, 민족의 희망, 그리고 열방의 희망이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발견하고 그루터기와 남은자가 되어 땅끝까지 이르러 복음을 증거하는 제자로 세움 받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선교한국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은 선교에 대한 메시지와 정보, 실제적인 선교 참여 방법, 그리고 자신에게 적합한 선교단체와 동역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1988년부터 지금까지 6만4천명의 청년들이 선교한국대회를 통해서 절망을 이기고 평생을 살아갈 산 소망을 발견했고 구름같이 허다한 예수의 증인들이 세워졌습니다.
<선교한국대회와 참가자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주의 권능의 날에 주의 백성이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하니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시 110:3]
1) 선교한국대회 주제 그대로 ‘세상의 희망 예수’만 드러나고, 선포되는 대회되게 하소서.
2) 선교한국대회 참가자들에게 하나님께 엎드리는 회개와 경외하는 마음을 허락하시고, 하나님의 꿈을 자신의 비전으로 받고, 하나님의 마음과 시선에 연합하는 은혜를 허락하소서.
3) 긍휼을 베푸사 주께 헌신하는 새벽이슬 같은 청년들 되게 하시고, 나라와 열방에서 담대히 주의 증인된 삶을 살 수 있도록 성령님의 권능을 더하소서.
<선교한국 준비하는 손길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선교한국대회는 1988년부터 시작된 ‘청년학생선교운동’으로 2025년 현재 11개의 학생선교단체, 26개의 파송선교단체, 그리고 10개의 지역교회가 연합하여 진행하는 선교대회입니다.
“우리는 그가 만드신 바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자니
이 일은 하나님이 전에 예비하사 우리로 그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하심이니라” [엡2:10]
1) 하나님의 선한 일을 함께 할 수 있는 특권에 감사드리며 대회를 준비하는 모든 과정에 성령님의 능력과 지혜로 감당케 하소서.
2) 청년들을 향한, 열방을 향한 중보자로 쉬지 않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선교한국대회 되도록 먼저 기도로 주님의 마음을 구하며 준비하게 하소서.
<참가자 등록과 후원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선교한국대회 참가자 등록 기간입니다. 많은 청년들이 나아올 수 있도록 교회와 SNS 등 여러 창구를 통해 대회소식이 전달되길 원합니다. 또한, 많은 이들을 대상으로 준비하며 여러 필요가 있는 상황에서 먼저 하나님 나라와 의를 구할 때, 모든 것을 더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는 준비기간이 되길 원합니다.
“그런즉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마6:33]
1) 갈급한 심령의 청년들의 발걸음과 마음을 이끌어주사, 선교한국대회를 통해 마른 뼈 같은 청년들이 지극히 큰 하나님의 군대가 되도록 은혜를 베푸소서.
2) 먼저 하나님 나라와 뜻을 구하는 선교한국대회 되게 하시고, 이를 위하여 모든 쓸 것을 더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