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일(목) 완주감사예배는 하나님 나라의 부흥과 선교완성을 위한 ‘여호와로 쉬지 못하시게 하라!’는 은혜의 초대를 받은 기도자들과 모든 교회 성도님들이 나아와 예배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함께 믿음으로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약속의 말씀 : (이사야 40:9)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자여 너는 높은 산에 오르라 아름다운 소식을 예루살렘에 전하는 자여 너는 힘써 소리를 높이라 두려워하지 말고 소리를 높여 유다의 성읍들에게 이르기를 너희의 하나님을 보라 하라
1. 우리는 시들지 않는 주님의 영원한 말씀을 약속으로 받은 신부 된 교회입니다. 그런 우리를 광야와 사막과 같은 세상과 열방을 향해 외치는 자로 부르셨습니다. 완주감사예배를 통해 다시 한번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는 파수꾼으로 부름받은 우리의 사명을 기억하고 힘써 소리를 높여 만백성을 깨우는 예수교회로 일어나게 해주시길 기도합시다. “너희의 하나님을 보라!” 우리의 외침을 통해 열방이 주님께 돌아오는 영광 더욱 사모하는 기도자로 일어나게 하옵소서.
2. 완주감사예배의 모든 순서자를 위해 기도합시다. (예배팀, 메시지-김용의 선교사, 간증-김찬송선교사,최영신목사, 기도합주회-정은혜,정희민,한동욱 선교사, 진행-김순애 선교사, 특송-헤브론원형학교) 순서자들 안에 주님의 말씀과 은혜가 충만히 임하게 하소서. 또한 보이지 않는 곳곳에서 섬기는 (주방, 주차, 안내, 시설 관리 등) 섬김이들에게도 우리를 만민의 기도하는 집으로 일으키실 주님을 향한 기대와 자원하는 심령을 부어 주소서.
3. 날씨와 시설, 행사 세팅, 식사 준비와 배식, 안내, 주차, 그리고 모든 예배의 순서마다 주님의 은혜를 구합니다. 먼 지역에서 오고 가는 모든 걸음에도 함께하셔서 안전하게 지켜 주시고 장소를 내어주시는 선한목자교회에도 만민의 기도하는 집으로 굳세게 일어나는 은혜를 주소서. 예배의 모든 시간을 통해 ‘너희의 하나님을 보라!’라는 하나님의 약속이 각 사람의 심령에 살아 역사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