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된 지식을 피하고 네게 부탁한 것을 지키라”
소말리아 수도 모가디슈에서 이슬람 극단주의 반군의 차량 폭탄 테러로 최소 9명이 숨지고 8명이 다쳤다.
10일(현지시간) 모가디슈의 바나디르 교차로에서 폭탄을 적재한 차량이 현지 경찰국장의 차량 행렬을 향해 돌진해 큰 폭발이 일어났다고 AP통신이 보도했다.
이번 폭발로 주변 건물도 여러 채 파손된 것으로 알려졌다.
인근 메디나 병원의 모하메드 누르 박사는 기자들에게 사상자 숫자는 그가 근무하는 병원에 실려 온 인원만 집계된 것이라며 다른 병원에 이송된 사상자도 있다고 밝혔다.
경찰 대변인인 사이드 아담 알리는 모가디슈 경찰청의 파르한 모하무드 카롤레 국장이 이번 공격의 표적이었으나 그는 무사하다고 전했다.
이번 공격은 지난주 모가디슈의 한 찻집을 겨냥한 폭발물 공격으로 10명이 숨진 이후 이달 들어 2번째 테러사건이다.
국제테러단체 알-카에다와 연계된 현지 이슬람 반군 알-샤바브는 이날 공격 직후 배후를 자처했다(출처: 연합뉴스).
디모데야 망령되고 헛된 말과 거짓된 지식의 반론을 피함으로 네게 부탁한 것을 지키라(디모데전서 6:20)
하나님, 연이은 테러로 두려움과 고통 가운데 있는 소말리아에 긍휼을 베풀어 주시고 부상자들이 속히 회복되게 하옵소서. 거짓된 지식으로 미혹해 무고한 생명을 죽음으로 몰아가는 사탄의 간계를 무너뜨려 주시고 테러의 배후를 자처하는 알샤바브에게 복음을 들려주소서. 그들이 회개하여 망령된 행실을 버리고 진리를 따르는 생명의 통로로 서게 하소서.
기도정보제공 : 기도24365 (본부)
prayer@prayer24365.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