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멕시코] 멕시코 정부, 펜타닐 마약 채워 구운 전통 빵 2천 개 압수

▲ 출처: Guardia Nacional Facebook 사진 캡처

너는 네 마음을 바른 길로 인도할지니라

멕시코 정부가 전통적인 롤빵 안에 펜타닐 마약을 넣어 구운 것으로 추정되는 2천 개의 빵을 적발해 압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멕시코 국립 방위군이 압수한 이 마약으로 인해 수사 당국은 최근 마약 조직들이 멕시코의 전통 빵 제품을 이용해서 마약을 밀수출하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색은 북부 시날로아주의 주도 쿨리아칸에 있는 한 우편 급송회사의 단속반이 수상한 택배들을 대상으로 특수 훈련된 마약 탐색견을 투입해 실시했다고 멕시코 정부는 발표했다. 시날로아주는 같은 이름의 대규모 마약 조직의 본부가 있는 곳이다.

단속 경찰들이 마약 탐색견이 신호를 주는 상자를 열자 안에는 옥수수 칩 과자 봉지들과 4개의 멕시코 전통 롤빵이 들어있었다. 이 롤빵을 잘라보니 빵 한 개 안에 약 500개씩의 펜타닐 정제가 들어 있었다고 한다.

멕시코는 펜타닐 성분을 가미한 가짜 약품들의 주 공급원이기도 하다. 이런 마약은 해마다 미국인 수십만 명의 목숨을 빼앗고 있다(출처: 뉴시스).

그의 맛있는 음식을 탐하지 말라 그것은 속이는 음식이니라 내 아들아 너는 듣고 지혜를 얻어 네 마음을 바른 길로 인도할지니라(잠언 23:3,19)

하나님, 멕시코에서 갖은 수단을 동원해 마약을 유통하는 범죄가 끊어지게 해주시고, 이 땅의 백성을 죄의 유혹에서 보호해 주십시오. 마약으로 수십만 명이 목숨을 잃어도 죄를 떠나지 못하는 절망적인 존재에 십자가 복음이 들려지는 은혜를 베푸사 그 마음을 바른길로 인도해 주소서. 멕시코와 열방의 교회가 잃어버린 영혼을 위해 간절히 기도할 때, 그들이 속이는 음식을 버리고 생명 얻는 지혜로 나아오게 하옵소서.

기도정보제공 : 기도24·365본부
prayer@prayer24365.org

실시간 기도정보

W_1105 P중국
[중국] 중국·이란 유대 강화, 기독교 박해 심화시킬 수도
“여호와의 계명은 순결하여 눈을 밝게 하시도다” 시진핑 중국 주석이 최근 브릭스(BRICS) 정상회담에서 이란과의 유대 관계를 강화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중국과 이란의 협력이 양국의 기독교 박해를 심화시킬 수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왔다. 미국...
W_1105 A긴급기도
11월5일 긴급기도
▲ 베트남, 태풍 ‘짜미’로 12명 사망·7명 실종 필리핀을 강타하고 베트남에 상륙한 태풍 ‘짜미’ 영향으로 베트남에서도 10여 명이 목숨을 잃었다고 연합뉴스가 현지 매체 VN익스프레스를 인용해 2일 전했다. 베트남 당국은 태풍 짜미로 인한 폭우와...
W_1104 P이탈리아
[이탈리아] 이태리, 대리모 임신 금지 해외까지 확대
“그가 우리를 대신하여 자신을 주심은 자기 백성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 이탈리아에서 자국 내에서만 대리모 임신 금지 조치를 해외로까지 확대했다고 워싱턴스탠드가 22일 전했다. 지난주 이탈리아 상원에서 84대 58의 압도적인 지지로 통과된 이 법안은...
W_1104 A긴급기도
11월4일 긴급기도
▲ 인도, 집단 성폭행 또 발생…남편과 길 걷던 아내 봉변 인도 동부 서벵골주 콜카타에서 신혼부부를 상대로 한 집단 성폭행 사건이 발생했다고 서울신문 등 일부 언론이 타임스오브인디아 등을 인용해 1일 보도했다. 지난달 30일 새벽 4~5시경, 콜카타...
W_1102 P코스타리카
[코스타리카] 복음주의연맹, 교회 돈세탁 방지 위한 목회자 교육
“주를 경외하게 하는 주의 말씀을 세우소서” 미국 크리스천 데일리 인터내셔널(CDI)은 코스타리카 지역신문인 라테하(La Teja)가 코스타리카에서 범죄자들이 교회를 돈세탁에 이용하려는 시도가 증가하면서, 코스타리카 복음주의연맹이 이를 예방하기 위해...
W_1105 P중국
[중국] 중국·이란 유대 강화, 기독교 박해 심화시킬 수도
W_1105 A긴급기도
11월5일 긴급기도
W_1104 P이탈리아
[이탈리아] 이태리, 대리모 임신 금지 해외까지 확대
W_1104 A긴급기도
11월4일 긴급기도
W_1102 P코스타리카
[코스타리카] 복음주의연맹, 교회 돈세탁 방지 위한 목회자 교육
t-fang-vmSjBaMeK5I-unsplash
11월5일
리히텐슈타인(Liechtenstein)
W_1105 P중국
[중국] 중국·이란 유대 강화, 기독교 박해 심화시킬 수도
W_1105 한국교회
[한국교회] 한반도 안보 난기류…“어둠 깊을수록 길 열린다 각오로 기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