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일본] 일본 성도들, “한국 기독교인들, 차별금지법 막아야 해”…눈물로 호소

▲ 출처: gnpnews.org 사진 캡처

“죄와 피 흘리기까지 싸우며 연약한 무릎을 일으켜 세우라”

최근 차별금지법이 통과된 일본의 기독교인들이 차별금지법 통과 위험의 기로에 서 있는 한국 교회 성도들에게 차별금지법을 반드시 막아야 한다고 눈물로 호소했다.

일본은 지난달 13일 동성애자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기 위한 법안이 중의원(하원)을 통과했다. 교도통신을 인용한 연합뉴스에 따르면, 자민당과 공명당 등 연립여당과 일부 야당이 LGBT(레즈비언·게이·양성애자·성전환자)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차별을 금지하는 ‘LGBT이해증진법안’에 찬성하면서 가결돼 참의원(상원)으로 넘어갔다.

이에 유튜브 영상을 통해 메시지를 전해온 일본의 한 기독교인 여성은 “일본은 이 법을 통해 G7에 소속돼 있는 나라들의 LGBT 동성애의 큰 흐름을 타게 됐다”며 소식을 전해왔다.

그녀는 “한국에서는 기독교인들이 10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이 법이 생기는 것을 막고 있다고 들었다. 일본에서는 기독교인 수가 적기 때문에 기도로 이 법을 막을 수 없었지만, 한국에서는 아직 막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한국에서 이 법이 제정되지 않도록 기도해 달라”고 전했다.

또 다른 여성은 “법이 통과됐을 때 제 주변에 있는 사람들은 이 법이 통과된 것조차 알지 못했다”며 “일본의 국회의원 중에서 크리스천과 목사님이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쉽게 통과됐다. 일본의 크리스천들이 기도로 깨어날 수 있도록, 더 이상 이 법이 진행되지 않도록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 5월에 열린 2023년 G7 정상회의를 앞두고 일본에 주재하고 있는 미국과 유럽 각국 대사들이 동성애자 차별 반대와 보편적 인권 옹호에 대한 메시지를 공개적으로 내놓으며 일본의 차별금지법 입법을 압박한 바 있다.

지난 4월 람 이매뉴얼 주일 미국 대사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도쿄에 있는 재일 외국 공관 15곳은 LGBT 커뮤니티를 지지하고 차별에 반대한다”는 글을 올렸다(출처: 복음기도신문 종합).

너희가 죄와 싸우되 아직 피흘리기까지는 대항하지 아니하고 또 아들들에게 권하는 것 같이 너희에게 권면하신 말씀도 잊었도다 일렀으되 내 아들아 주의 징계하심을 경히 여기지 말며 그에게 꾸지람을 받을 때에 낙심하지 말라 그러므로 피곤한 손과 연약한 무릎을 일으켜 세우고(히브리서 12:4-5,12)

하나님, 안타깝게도 차별금지법이 통과된 일본에 악법이 힘을 쓰지 못하도록 성도들이 죄와 피 흘리기까지 싸우게 하소서. 하나님에 대한 무지와 부강한 국가들의 압박에 입법을 강행한 일본 정부가 죄의 길에서 돌이킬 수 있도록 진리의 빛으로 권면해 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적은 무리의 일본교회가 낙심치 않고 연약한 무릎을 굳게 하여 기도할 때, 법에 굴하지 않는 예수 생명을 일으켜 주시고 이 땅에 거룩한 움직임이 파도처럼 일게 하소서.

기도정보제공 : 기도24·365본부
prayer@prayer24365.org

실시간 기도정보

W_1227 A긴급기도
12월27일 긴급기도
▲ 미국, 입양한 두 아들 성적 학대한 동성애 커플 징역 100년 선고 미국 조지아주의 동성애자 부부가 아들 두 명을 대상으로 아동 성추행, 아동 성 착취 혐의로 징역 100년을 선고받았다고 뉴스1이 뉴욕포스트를 인용해 25일 전했다. 게이 커플 윌리엄(34)과...
W_1226 P시리아
[시리아] 성탄트리 방화로 기독교인들 항의 시위
“원수 된 것을 십자가로 소멸하셨느니라” 시리아에서 성탄절을 맞아 설치된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불에 타 기독교인들의 항의 시위가 벌어졌다. 영국 BBC 방송에 따르면 24일(현지시간) 시리아 내 기독교인 다수 거주지로 알려진 수카일라비야의 중앙...
W_1226 A긴급기도
12월26일 긴급기도
▲ 홍콩, 해외 체류 민주활동가 6명에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현상수배…여권도 취소 홍콩 당국이 해외 체류 민주 활동가 6명을 현상수배에 나섰고, 7명은 ‘국가안보를 위협하는 범죄 혐의 도주자’로 추가 지정했다고 뉴시스가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를...
W_1225 P베트남
[베트남] 가정교회 목회자, 총격으로 심한 부상
“주의 오른손이 나를 구원하시리이다” 최근 몇 달간 베트남 중부 고원지대에서 두 명의 독립 가정교회 목사들이 서로 다른 지역에서 총격을 당했다고 국제크리스천컨선(ICC)이 16일 전했다. 총격을 당한 목사들은 헝 아윤(Hung Ayun. 62)...
W_1225 A긴급기도
12월25일 긴급기도
▲ 인도, 18세 미만 아동 불법 결혼 5,000명 체포 인도 북동부 아삼주가 불법 아동 결혼 근절을 위해 대대적인 단속을 벌여 약 5,000명을 체포했다고 연합뉴스가 힌두스탄타임스를 인용해 22일 보도했다. 아삼주는 올해 2월부터 아동 결혼 근절...
W_1227 A긴급기도
12월27일 긴급기도
W_1226 P시리아
[시리아] 성탄트리 방화로 기독교인들 항의 시위
W_1226 A긴급기도
12월26일 긴급기도
W_1225 P베트남
[베트남] 가정교회 목회자, 총격으로 심한 부상
W_1225 A긴급기도
12월25일 긴급기도
aaron-burden-H8s0PF2rcQs-unsplash
12월27일
성경번역
W_1227 A긴급기도
12월27일 긴급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