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신으로 할 수 없는 것을 하나님은 하시느니라”
사우디아라비아 정부가 26일 158건의 뇌물수수 부패사건과 관련된 226명을 체포했다고 26일 국영 사우디통신사가 보도했다.
이번 사건들 가운데에는 지난 8월에 이미 보도되었던 사우디 국방부와 관련된 군 장교와 민간인들의 비리 사건도 포함되어 있다.
이번에 체포된 사람들은 총 12억2900만 사우디 리얄(3630억원)의 뇌물수수 외에 공문서 위조, 돈 세탁 혐의도 받고 있다.
사우디아라비아 정부는 부패와의 전쟁을 선언하고 누구든지 뇌물을 받은 사실을 당국에 자진 신고하는 사람에게는 처벌을 면제해주겠다고 밝힌 바 있다(출처: 복음기도신문).
율법이 육신으로 말미암아 연약하여 할 수 없는 그것을 하나님은 하시나니 곧 죄로 말미암아 자기 아들을 죄 있는 육신의 모양으로 보내어 육신에 죄를 정하사 육신을 따르지 않고 그 영을 따라 행하는 우리에게 율법의 요구가 이루어지게 하려 하심이니라(로마서 8:3-4)
하나님, 부패와의 전쟁을 선포하고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단속하며 처벌하고 있는 사우디에 주님의 정의와 공의가 온전히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이때 이 땅에 죄인으로 태어나 죄를 이길 수 없는 우리를 구원하신 복음이 들려지게 하소서. 그래서 사람으로서 할 수 없는 일을 이루신 십자가의 능력을 경험하는 나라로 세워주옵소서.
기도정보제공 : 기도24365 (본부)
prayer@prayer24365.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