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에 열리게 될 “2025 선교한국”을 위한 기도입니다.
새벽 이슬 같은 청년들이 주님께 헌신되어 지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세상의 희망 예수”
– 2025 제19회 선교한국대회 –
제19회 선교한국대회가 “세상의 희망 예수” 라는 주제로 2025년 8월 4-7일까지 사랑의교회에서 개최됩니다. 사람들은 이 시대에 희망이 없다고 합니다. 과연 작금의 세상은 기회의 감소와 양극화, 경쟁과 혐오, 그리고 전쟁과 기후위기 속에 놓여있습니다. 그 속에서 많은 청년들이 희망찬 미래를 그리지 못하고 짧은 소확행으로 불안을 잊는 소시민적인 삶을 살아갑니다. 그러나 선지서를 보면 모든 희망이 사라지는 포로기 때 비로소 메시아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희망이 선포됩니다. 선지자들은 역설적으로 왕권과 성전이 무너지는 가운데 영원한 왕이 다스리시는 하나님 나라의 비전을 선명하게 발견했습니다. 이번 선교한국대회를 통해서 청년들은 어두운 세상 가운데에서도 나의 희망, 교회의 희망, 민족의 희망, 그리고 열방의 희망이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발견하고 그루터기와 남은자가 되어 땅끝까지 이르러 복음을 증거하는 제자로 세움 받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선교한국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은 선교에 대한 메시지와 정보, 실제적인 선교 참여 방법, 그리고 자신에게 적합한 선교단체와 동역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1988년부터 지금까지 6만4천명의 청년들이 선교한국대회를 통해서 절망을 이기고 평생을 살아갈 산 소망을 발견했고 구름같이 허다한 예수의 증인들이 세워졌습니다.
<2025 선교한국대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또 이사야가 이르되 이새의 뿌리 곧 열방을 다스리기 위하여 일어나시는 이가 있으리니
열방이 그에게 소망을 두리라 하였느니라” [롬 15:12]
1) 선교한국대회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를 모든 참가자들의 개인의 삶과 공동체, 나라와 모든 민족들의 결론 삼게 하소서.
2)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선교한국대회가 되길 원합니다. 주님께서 앞서 가시고, 주님의 임재가 가득한 모든 시간 되게 하소서.
3) 쉼없이 영혼구원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바라보는 믿음의 눈이 선명해지는 모든 참가자들 되게 하시고, 동행하시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며 선한 싸움을 싸우고 달려갈 길을 마치는 복된 삶 살게 하소서.
<선교한국 준비하는 손길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선교한국대회는 1988년부터 시작된 ‘청년학생선교운동’으로 2025년 현재 11개의 학생선교단체, 26개의 파송선교단체, 그리고 10개의 지역교회가 연합하여 진행하는 선교대회입니다. 2025년 선교한국대회는 학생선교단체인 SFC가 의장단체로 섬겨주십니다.
“우리가 한 몸에 많은 지체를 가졌으나 모든 지체가 같은 기능을 가진 것은 아니니
이와 같이 우리 많은 사람이 그리스도 안에서 한 몸이 되어 서로 지체가 되었느니라”
[로마서 12:4-5]
1) 모든 학생선교단체, 파송선교단체, 지역교회들이 자신의 사역만이 아니라 타인의 부르심도 기뻐하며, 하나님 나라를 위한 상호 협력과 존중이 넘치게 하소서.
2) 의장단체인 SFC가 준비과정부터 물 떠온 하인만이 누릴 수 있는 하나님의 하나님 되심을 경험하는 은혜를 허락하소서.
<참가자 등록과 후원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선교한국대회 참가자 등록 기간입니다. 많은 청년들이 나아올 수 있도록 교회와 SNS 등 여러 창구를 통해 대회소식이 전달되길 원합니다. 또한, 많은 이들을 대상으로 준비하며 여러 필요가 있는 상황에서 먼저 하나님 나라와 의를 구할 때, 모든 것을 더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는 준비기간이 되길 원합니다.
“의에 주리고 목마른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배부를 것임이요” [마 5:6]
1) 의에 주리고 갈급한 심령의 청년들이 선교한국대회 소식을 듣고 등록할 수 있도록 인도하소서.
2) 이 세대를 본받지 않고 하나님의 마음과 연합하여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을 분별하는 청년 세대로 세워지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