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스위스] 스위스서 동성결혼 합법화 국민투표 앞두고 수만 명 지지 집회

“너는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하여 주께 드리기를 힘쓰라”

스위스에서 4일(현지시간) 동성결혼 합법화를 요구하는 대규모 집회가 열렸다.

AP 통신에 따르면 수만 명의 참가자들은 이날 “할 수 있다. 이제 모두를 위한 결혼”이라고 적힌 현수막을 들었다.

취리히에서 열린 이번 집회는 오는 26일 동성결혼 합법화에 대한 국민투표를 앞두고 진행됐다.

만일 국민투표에서 과반수가 찬성하면 동성 커플은 아이를 입양할 수 있고, 여성 커플의 경우 아이를 갖기 위해 기증받은 정자의 사용이 가능해진다.

아울러 외국인 동성 파트너의 스위스 시민권 획득이 더욱 용이해질 수 있다고 통신은 전했다.

그러나 반대론자들은 결혼은 남녀가 하는 것이며, 아동 역시 전통적 의미의 부모를 가져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현재 스위스는 동성결혼을 법률적으로 허용하는 대신 민법상 권리를 보장해주는 시민적 결합(civil partnership)을 인정하고 있다.

유럽에서는 2001년 네덜란드를 시작으로 프랑스와 독일 등이 동성결혼을 합법화했다(출처: 연합뉴스).

너는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하며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인정된 자로 자신을 하나님 앞에 드리기를 힘쓰라(디모데후서 2:15)

하나님, 동성결혼 합법화를 위해 국민투표를 앞두고 있는 스위스 국민을 진리로 붙들어 주시길 간구합니다. 성경에서 죄라고 하는 것을 옳다하며 법으로까지 제정하여 사회질서를 혼란케 하려는 사단의 거짓과 음모를 드러내어 주시고 투표에 참여하는 국민이 말씀을 옳게 분별하여 진리를 따르게 하소서. 죄악이 가득한 이때 스위스 교회가 깨어 일어나 담대히 진리를 선포하며 수많은 영혼을 생명의 길로 인도하게 하옵소서.

기도정보제공 : 기도 24·365
prayer@prayer24365.org

실시간 기도정보

W_1114 A긴급기도
11월14일 긴급기도
▲ 필리핀에 한달새 태풍 5개 덮쳐…‘기후변화 직격탄’ 기후변화로 태풍 발생이 더 잦아지고 강도도 세지면서 필리핀에 한 달도 안 되는 기간에 태풍이 다섯 차례나 덮쳐 피해 규모가 급격히 커지고 복구 작업마저 장벽에 부딪혔다. 13일(현지시간) AFP...
W_1113 P동남아시아
[동남아시아] 동남아 국가들, 기독교 박해 여전하다…실종, 구금, 태형 등
“이는 그들과 이방인들에게 증거가 되게 하려 하심이라 ” 브루나이, 인도네시아, 라오스, 말레이시아, 미얀마, 베트남 등에서 기독교 박해가 용인되거나 적극적으로 기독교 박해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인터내셔널크리스천컨선(ICC)이 1일 전했다. 브루나이에서...
W_1113 A긴급기도
11월13일 긴급기도
▲ 수단, 반군이 민간인 120명 살해 아프리카 수단 중부 알자지라주에서 정부군과 내전 중인 반군 신속지원군(RSF)이 이틀간 주민 120명을 살해했다고 9일 연합뉴스가 AFP통신을 인용해 전했다. 수단 외무부는 7일 밤늦게 낸 성명에서 중부 알자지라(게지라)주의...
W_1109 P미국
[미국] 도널드 트럼프, 미 47대 대통령 당선…“나의 승리에 하나님의 손길 있었다”
“그리스도 예수는 모든 통치자와 권세의 머리시라” 미국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는 5일 밤(현지시간)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을 꺾고 재선에 성공했다. 트럼프는 펜실베이니아, 조지아, 노스캐롤라이나 등 주요 경합주에서 해리스를 근소한 차이로...
W_1112 A긴급기도
11월12일 긴급기도
▲ 이라크, 결혼 연령 18세→9세, 여성 양육·상속권 박탈 이라크 의회가 개인 신분법 개정안을 추진하면서 법적 결혼 연령을 18세에서 9세로 낮추고, 여성의 이혼, 자녀 양육권, 상속권을 박탈하려 하고 있다고 텔레그래프가 7일 전했다. 1959년에...
W_1114 A긴급기도
11월14일 긴급기도
W_1113 P동남아시아
[동남아시아] 동남아 국가들, 기독교 박해 여전하다…실종, 구금, 태형 등
W_1113 A긴급기도
11월13일 긴급기도
W_1109 P미국
[미국] 도널드 트럼프, 미 47대 대통령 당선…“나의 승리에 하나님의 손길 있었다”
W_1112 A긴급기도
11월12일 긴급기도
pika-zvan-ErZLOF95NSI-unsplash
11월14일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Bosnia and Herzegovina)
W_1114 A긴급기도
11월14일 긴급기도
W_1112 한국교회
[한국교회] 북 억류된 최춘길 선교사 아들 “결혼식에 아버지 오셨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