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복음으로 너희를 능히 견고하게 하시리라”
다음세대와 함께하는 번개탄TV가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맞아 말씀 찬양 집회 수전주전(수능이 전부가 아니라 주님만이 전부입니다) 전국 순회 집회를 시작했다.
번개탄TV는 “지난 26년 동안 다음세대 사역을 해오며 아주 중요한 시기와 사역을 꼽으라 한다면, 수능 시험을 보는 달에 수험생들과 함께하는 예배이다.
지난해 갑자기 시작된 코로나로 인해 작년은 수전주전 전국투어를 ZOOM으로 하루밖에 못했지만 2년 차를 지나며 위드코로나 시대에 다시 10개 도시 순회를 시작한다”고 했다.
이어 “수험생들이 수능 시험 보는 날까지는 관심이 많지만, 정작 더 중요한 수능 시험 후에 어떻게 믿음으로 살아갈지를 이야기해 주는 시간이 필요하다”며 “진심으로 한국교회 다음세대를 위해서 기도와 후원과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번 수전주전 전국 순회 집회는 ‘번개탄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함께 할 수 있으며, 출연진 등 자세한 내용은 번개탄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위드코로나 이후 교회의 집회들이 기지개를 펴기 시작했다.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호산나교회는 12일 부터 14일까지 청년공동체 집회 젊은이 말씀축제를 진행했다.
약 500명이 모인 말씀집회는 철저한 방역수칙 속에 호산나교회 젊은이 찬양팀의 은혜로운 찬양으로 시작을 알렸다.
이번 집회는 ‘가자! 이스라엘’ 이라는 주제로 수원선교교회 고양주 목사가 강사로 나서 “땅과 신앙” “고고학으로 풀어보는 성경” “길과 신앙” 등의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고양주 목사는 “우리에게 고유의 은사를 주신 분은 하나님”이라며 “젊음의 때에 주신 은사를 잘 갈고 닦아서 하나님 영광을 위해 쓰임 받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집회에 참가한 성도들은 “구약시대의 이야기를 하나씩 분석하며 그 안에 역사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 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호산나교회는 위드코로나 이후 청소년대각성집회, 24시간 릴레이 기도회 “One Day Worship”등의 부흥집회를 진행할 예정이다(출처: 기독일보, 데일리굿뉴스 종합).
이제는 나타내신 바 되었으며 영원하신 하나님의 명을 따라 선지자들의 글로 말미암아 모든 민족이 믿어 순종하게 하시려고 알게 하신 바 그 신비의 계시를 따라 된 것이니 이 복음으로 너희를 능히 견고하게 하실 지혜로우신 하나님께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영광이 세세무궁하도록 있을지어다 아멘(로마서 16:25-27)
나로 하여금 주의 계명들의 길로 행하게 하소서 내가 이를 즐거워함이니이다 내 마음을 주의 증거들에게 향하게 하시고 탐욕으로 향하지 말게 하소서 내 눈을 돌이켜 허탄한 것을 보지 말게 하시고 주의 길에서 나를 살아나게 하소서(시편 119:35-37)
하나님, 수능 시험에 인생을 걸었던 수험생들과 예배하며 우리의 전부를 받으실 분은 주님뿐임을 고백하는 집회를 전국에서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들이 수능 이후 허탄한 세상을 향해 눈과 마음을 두거나 불확실한 미래에 두려워하지 않도록 가정과 교회가 관심을 갖고 기도하며 양육하게 하옵소서. 또한, 앞으로 있을 집회마다 지혜와 계시의 영으로 임하사 청년들을 복음과 기도로 견고하게 세워주소서. 그리하여 이들에게 주신 기쁜 소식을 믿어 순종하며 주의 계명의 길로 행하기를 즐거워하는 거룩한 세대로 일으켜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기도정보제공 : 기도 24·365본부
prayer@prayer24365.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