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중보기도편지 05호(예수교회회복을 위한ONE DAY 기도컨퍼런스)

위대한 성도, 위대한 교회 여러분 “예수교회회복을 위한 ONE DAY 기도컨퍼런스”가 곧 임박하였습니다. 2024년 12월 5일 성남 선한목자교회에서 함께 모여 말씀 앞에서며 그 부르심에 합당한 삶으로 인도하실 주님을 기대합니다.
함께 마음 모아 기도해 주시고 그날 뵙겠습니다^^

예수교회 영영 왕성하리라!

예수교회는 과연 회복될 수 있을까? 라는 질문 앞에 우리는 또다시 우리의 상황을 살펴봅니다. 우리의 면면을 생각해보고 가능성을 짚어보고 좀 더 열정을 가지고 준비한다면 될거라 생각하며 시선을 우리의 가능성에 두곤 합니다.

믿음의 조상 아브라함이 받은 약속은 열국의 아비가 되고 후손을 주시겠다는 말씀이었습니다. 그러나 아브라함과 사라에게는 가능성이 0%였습니다. 가능성 없는 우리를 아시고도 주님이 약속하셨다는 것은 그분이 친히 하시겠다는 말씀입니다. 우리의 열정과 대단한 의지, 실력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하시겠다는 말씀을 믿는 것입니다. 성경이 말하는 믿음은 하나님을 믿으라는 것입니다.

아브람이 여호와를 믿으니 여호와께서 이를 그의 의로 여기시고(창세기 15:6)

예수교회는 실패할 수가 없으며 음부의 권세가 결코 이길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뜻은 분명히 예수교회가 회복되어야 하며 그리고 반드시 될 것이며 그렇게 하고야 마실 것입니다. 어렵고 불가능한 모든 역사에서 드러난 것처럼 예수 교회가 상황과 유혹과 도전 앞에서 어떻게 변질하고 어떻게 흔들리고 얼마나 불가능한 존재들인지 우리 자신과 교회를 볼 때 알게 됩니다.

그러나 지금 주께서 ‘내가 예수교회를 회복하겠노라, 네가 이것을 믿느냐?’고 물으시면 내가 아닌 그분이 하신다는 절대 믿음으로 ‘예, 주님은 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리 어렵고 불가능해 보여도 무에서 유를 창조하시며 죽은 자를 다시 살리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주께서 아시나이다. 주님이 하십니다!’라고 답하며 이 진리 앞에 나아갑시다.

》 기도제목

1. ‘예수교회회복’ 이라는 주제 앞에 시선을 우리로부터 주님에게로 돌이키자. 상황을 바꾸고 우리의 노력으로 회복하려는 모든 시도를 내려놓고 소망은 오직 주님께 있음을 믿음으로 고백하자. 재앙을 거두어 축복으로 바꾸시고 이 땅을 고치실 분은 살아계시며 전능하신 하나님뿐이다. 주의 이름으로 일컫는 교회 된 우리가 먼저 악한 길에서 돌이켜 마음을 겸비하여 주님의 얼굴을 구하자. 하늘에서 들으시고 일하실 주님을 신뢰함으로 겸손히 나아가는 컨퍼런스가 되도록 기도하자.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역대하 7:14)

2. 예수교회회복은 반드시 이루어진다. 왜냐하면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이기 때문이다. 우리 는 에스겔 골짜기의 마른 뼈들 앞에 서 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이 뼈들이 능히 살겠는가? 라고 물으신다. 당신은 이 땅의 교회가 회복될 것을 믿는가? 그것을 믿는 우리의 절대 믿음은 다른 것이 아닌 하나님과 그분의 말씀을 믿는 믿음에서 시작된다. 오직 믿음으로 아브라함과 같이 에스겔과 같이 하나님만이 하실 수 있음을 믿고 기도하자. 컨퍼런스 가운데 선포되는 모든 주님의 말씀을 그대로 믿어 우리를 살리시고 일으키시는 부흥을 주시길, 모든 열방의 교회가 예수교회의 큰 군대로 일어나는 하나님의 일을 이뤄주시길 간구하자.

그가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이 뼈들이 능히 살 수 있겠느냐 하시기로 내가 대답하되 주 여호와여 주께서 아시나이다 또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너는 생기를 향하여 대언하라 생기에게 대언하여 이르기를 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기를 생기야 사방에서부터 와서 이 죽음을 당한 자에게 불어서 살아나게 하라 하셨다 하라 이에 내가 그 명령대로 대언하였더니 생기가 그들에게 들어가매 그들이 곧 살아나서 일어나 서는데 극히 큰 군대더라(에스겔 37:3,9-10)

》 컨퍼런스 준비를 위한 기도제목 (방송국)

1. 집회기간 방송을 통해 진리의 말씀이 막힘없이 전달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 방송시설과 인터넷 상황등, 모든 것을 주님이 주장해 주시길 기도해 주세요.
– 이 일을 섬기는 이들 안에도 동일한 은혜가 부어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2. 영상으로 참여하는 분들 안에 동일한 은혜 가운데 서도록 기도해 주세요.

▶중보기도편지 PDF 다운로드

실시간 기도정보

w_1205 A긴급기도
12월5일 긴급기도
▲ 미국 미주리주, 낙태 권리 보장법 통과…많은 교회 반대 목소리 침묵 지난 11월 미국 전역에서 실시된 10건의 낙태 관련 주민투표 중 7건에서 낙태 권리를 보장하고 제한을 완화했으며, 특히 미주리주의 수정헌법 3조(Amendment 3)가 통과되면서...
w-1204 p호주
[호주] ‘전체주의적’ 비판받은 ‘의사소통법’ 개정안 철회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취하라” 호주에서 낙태와 트랜스젠더 이념에 대한 비판을 잠재우기 위해 당국에 더 많은 권한을 부여하려는 법안이 최근 철회됐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는 “인권단체 ‘호주 크리스천 로비’(Australian Christian...
W_1204 A한국
尹대통령, 6시간만에 계엄 해제 선언…“계엄군 철수”
“나라들의 위세가 지극히 높은 이에게 있노라” 윤석열 대통령은 3일 긴급 담화를 통해 “지금 대한민국은 당장 무너져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의 풍전등화의 운명에 처해있다”며 비상계엄을 선언했다가 4일 비상계엄 선포를 해제했다. 윤 대통령은 “지금까지...
W_1203 P아프가니스탄
[아프가니스탄] 탈레반 치하 아프간 언론인 300여명 체포·고문·협박
“잠자는 자여 일어나라 그리스도께서 너에게 비추이시리라 ”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을 재장악한 뒤 300명이 넘는 아프간 언론인이 인권 침해 피해를 봤다고 유엔이 발표했다. 로이터·AFP 통신 등에 따르면 유엔 아프가니스탄 지원단(UNAMA)과 유엔 인권...
W_1203 A긴급기도
12월3일 긴급기도
▲ 레바논 신학교, 수백 명 난민들에 피난처 제공 최근 전쟁으로 130만 명의 난민이 발생한 레바논에서 한 신학교가 수백 명의 난민들에게 피난처를 제공하고 있다고 미션네트워크가 최근 전했다. 레바논 베이루트에 위치한 아랍침례신학교(ABTS)는 약 240명의...
w_1205 A긴급기도
12월5일 긴급기도
w-1204 p호주
[호주] ‘전체주의적’ 비판받은 ‘의사소통법’ 개정안 철회
W_1204 A한국
尹대통령, 6시간만에 계엄 해제 선언…“계엄군 철수”
W_1203 P아프가니스탄
[아프가니스탄] 탈레반 치하 아프간 언론인 300여명 체포·고문·협박
W_1203 A긴급기도
12월3일 긴급기도
paul-fiedler-aQTkhqP2OgU-unsplash
12월5일
영국(United Kingdom) 1
w_1205 A긴급기도
12월5일 긴급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