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그리스, 12세 소녀 성 착취에 ‘경악’

닫기 ✕

패역한 소돔의 관원들아 여호와의 말씀을 들을지어다

그리스 사회가 12세 소녀 성 착취 스캔들에 경악하고 있다. 18일(현지시간) 그리스 국영 AMNA 통신과 그릭헤럴드 등에 따르면 그리스 아테네에서 슈퍼마켓을 운영하는 53살 일리아스 미초스는 올해 4월부터 8월까지 12세 소녀를 상습적으로 성폭행한 데 이어 성매매를 강요한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미초스는 가짜 계정으로 이 소녀의 사진과 동영상을 몇몇 포르노 사이트에 올려 성 매수 남성을 모집했다. 미초스는 자신이 성 경험이 많은 16세 소녀인 것처럼 속여 채팅앱으로 성 매수 시도 남성에게 접근했다.

이런 방식으로 12세 소녀가 상대한 남성은 지금까지 확인된 것만 16명 가까이 된다. 미초스는 이 소녀에게 성매매를 강요한 뒤 중간에서 돈을 챙겼다. 또한 이 소녀의 사진과 동영상을 보고 성관계를 신청한 사람들은 무려 213명에 달했다고 그리스 수사당국은 밝혔다.

그리스 수사당국은 미초스를 강간과 성 학대, 인신매매, 불법 총기 소지 등의 혐의를 적용해 체포한 데 이어 신상 정보를 공개했다. 수사당국은 수집한 증거와 소녀의 증언을 통해 성 매수 남성의 신원을 확보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현재 성 매수 남성은 5명 이상 체포된 것으로 전해졌다.

피해자인 12세 소녀는 미초스의 슈퍼마켓에서 일하는 37세 여성의 딸이다. 수사가 진행되면서 더욱 수상쩍은 정황도 드러났다. 이 37세 여성이 미초스에게 돈을 요구했고, 실제로 미초스의 입출금 명세를 확인한 결과 돈이 입금된 내역이 확인된 것이다.

수사당국은 이 37세 여성도 체포해 딸의 성매매를 사전에 알고 있었는지, 이에 동의하고 그 대가로 돈을 요구한 것인지 등을 캐고 있다(출처: 연합뉴스).

너희가 어찌하여 매를 더 맞으려고 패역을 거듭하느냐 온 머리는 병들었고 온 마음은 피곤하였으며 발바닥에서 머리까지 성한 곳이 없이 상한 것과 터진 것과 새로 맞은 흔적뿐이거늘 그것을 짜며 싸매며 기름으로 부드럽게 함을 받지 못하였도다 너희 소돔의 관원들아 여호와의 말씀을 들을지어다 너희 고모라의 백성아 우리 하나님의 법에 귀를 기울일지어다(이사야 1:5-6,10)

하나님, 그리스에서 어른의 패역함과 탐심의 도구가 되어 씻을 수 없는 고통을 당한 소녀의 마음을 싸매고 위로해 주소서. 머리와 마음이 병들어 자신과 이웃의 삶을 파멸로 이끄는 자들을 꾸짖으셔서 주의 말씀을 듣고 죄에서 돌이키게 해주십시오. 하나님을 떠나 잘못된 쾌락을 좇는 인생의 실상이 얼마나 참담한지 이 땅의 영혼들이 깨닫게 하시고, 하나님의 법에 귀를 기울여 참된 즐거움을 발견하게 하옵소서.

기도정보제공 : 기도24·365본부
prayer@prayer24365.org

실시간 기도정보

w_0116 A긴급기도
1월16일 긴급기도
▲ 감리회 동성애대책위, ‘만삭 낙태법’ 강력 반대 감리회동성애대책통합위원회(위원장 김찬호 감독, 이하 대책위)가 정치권 일부에서 추진 중인 이른바 ‘만삭 낙태법’에 대해 “국가가 태아 생명 보호라는 헌법적·윤리적 의무를 스스로 포기하는 행정 폭주”라며...
W_0121 P중동
[중동] 이란 민중 봉기·시리아 지하디스트 공격… 중동 정세 급변
“주의 영을 보내사 지면을 새롭게 하시나이다” 최근 이란과 시리아 사태가 동시에 악화되면서 중동 전역이 중대한 격변 국면에 들어섰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특히 이란에서는 대규모 반정부 시위가 장기화되며, 47년간 유지돼 온 이슬람주의 독재 정권이...
W_0115 A긴급기도
1월15일 긴급기도
▲ 영국·미국 성경 판매 급증 2025년 영국과 미국에서 성경 판매가 기록적인 수준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크리스천포스트가 12일 보도했다. 영국의 경우, 기독교 지식 보급 협회(SPCK)’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실물 성경 판매량은 2019년부터...
W_0114 P콜롬비아
[콜롬비아] 개신교 목사 새해 전야 암살… CSW “종교 지도자 특별 보호 시급”
“주의 법을 잊지 아니하오니 이것이 나를 살게 하심이니이다” 콜롬비아 북부에서 개신교 목사가 새해 전야 가족과 함께 있던 중 총격으로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세계기독연대(CSW)가 종교 지도자들을 국가 차원의 특별 보호 대상에 포함할 것을...
W_0114 A긴급기도
1월14일 긴급기도
▲ 미국 FBI, 북·중·러 스파이 체포 35% 증가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미국의 적대국인 북한·중국·러시아 스파이 체포가 전년 대비 35% 증가했다고 미 연방수사국(FBI) 수장이 밝혔다. 12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캐시 파텔 FBI 국장은...
w_0116 A긴급기도
1월16일 긴급기도
W_0121 P중동
[중동] 이란 민중 봉기·시리아 지하디스트 공격… 중동 정세 급변
W_0115 A긴급기도
1월15일 긴급기도
W_0114 P콜롬비아
[콜롬비아] 개신교 목사 새해 전야 암살… CSW “종교 지도자 특별 보호 시급”
W_0114 A긴급기도
1월14일 긴급기도
emmanuel-ikwuegbu-M-4lFg1Xfag-unsplash1
1월16일
나이지리아(Nigeria) 2
w_0116 A긴급기도
1월16일 긴급기도
W_0121 P중동
[중동] 이란 민중 봉기·시리아 지하디스트 공격… 중동 정세 급변